[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망고식스 모바일 상품권은 18일부터 카카오톡, 네이버샵N, 11번가, G마켓, 옥션, 11번가, CJ오쇼핑,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AK몰을 비롯해 바로보내, BC TOP포인트몰, 넷포인트몰에서 판매된다. 망고식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망고식스의 블루레몬에이드, 망고주스, 망고빙수, 버블티, 상품권 등을 구입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상품 결제 시 상대방에게 해당 상품에 해당하는 바코드가 전송되며, 기타 모바일 상품권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전송된 바코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해당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망고식스는 모바일상품권 론칭을 기념해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플을 위한 메신저 앱 비트윈(Between)에서는 2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 100명에게 망고빙수 교환권을 제공한다. 비트윈 앱 이벤트박스의 퀴즈를 풀고 '퀴즈 정답 제출하기'를 누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31일 상품교환권이 일괄 발송된다. 위치기반 SNS 모바일 앱 씨온(SeeOn)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망고식스 매장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모바일상품권 론칭 축하 메시지를 스토리에 남기면 같은 달 21일 100명에게 음료 '망고&코코넛' 상품권을 발송할 예정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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