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음주 고글을 쓰고 쿨 드링커 5계명을 맞추는 캠페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br />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대학가의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21개 대학교에서 '2013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디아지오코리아가 주류 업계 최초로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대학생 건강증진과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무절제한 음주로 인한 피해 예방에서부터 스스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만들고 즐기자는 활동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특히 대학축제 기간 중 과음, 폭음 등 불건전한 음주 행태에 노출되어 있는 대학생들이 건전한 음주문화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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