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자사 모델 장윤주와 함께 '윤주의 봄날 with 매직(Magic)'이라는 팝업 갤러리 카페를 열고 메세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메세나에는 가수, 배우, 디자이너 등 장윤주의 지인들이 대거 참여, 이들의 작품과 함께 장윤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동양매직 제품을 전시한다. 이 행사는 온스타일과 함께 프로그램으로도 제작돼 지난 1일 1회가 방송됐으며, 오는 8일 10시에는 2회가 방송된다. 장윤주 미니콘서트, 방송 시청소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방송 후 진행될 2부 프로젝트에서는 서울 혜화동 마로니에 공원의 노후된 벤치와 주변 시설물들을 정비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김양훈 동양매직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동양매직은 제품 디자인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갖고 이를 매직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투영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은 물론 사회와 함께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지은 기자 leezn@<ⓒ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