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소비자웰빙지수 정수기 부문 5년 연속 1위

(왼쪽부터)조희길 청호나이스 전무, 김창룡 한국표준협회 회장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청호나이스는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는 건강 기능성과 사용 안전성, 환경친화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로 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는 "청호나이스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웰빙 건강 가전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한다. 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박혜정 기자 parky@<ⓒ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박혜정 기자 parky@ⓒ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