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욱 매일유업 대표(왼쪽)와 이수영 안양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 단장이 '선수 유니폼 광고'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r />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지난 26일 안양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과 '선수 유니폼 광고'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최동욱 매일유업 대표와 안양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의 이수영 단장 및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 선수들은 올 시즌 매일유업의 순두유 로고가 선명하게 인쇄된 유니폼을 입고 코트에서 멋진 플레이를 펼칠 것을 약속했다.이와 함께 매일유업과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은 올 시즌 동안 '순두유 사랑의 3점 슛' 행사를 통해 안양시 불우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2011-2012년 시즌 동안 매 경기 KGC인삼공사 선수들이 성공하는 3점 슛 한 개당 순두유 10ℓ(50병)를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안양시 불우이웃들에게 순두유를 선물하는 사랑과 나눔의 의미 있는 행사이다. 특히 3점 슛의 성공여부에 따라 승부뿐만 아니라 불우이웃에게 더 많은 도움을 전할 수 있어 선수들의 경기의욕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현지 4연승을 거둔 KGC인삼공사는 현재 41개의 3점슛을 성공시켜 현재까지 410리터(2050병)의 순두유를 적립했으며, 시즌이 끝나는 내년 3월에는 약 4000리터(2만병) 이상의 순두유가 적립될 것으로 예상된다.최 대표는 "팀 리빌딩 완성을 통해 최고의 경기력을 확보하게 된 안양 KGC인삼공사프로농구단과의 '유니폼광고' 업무 협약식이 선수들에게 멋진 플레이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또 '순두유 사랑의 3점슛'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불우이웃을 돕는, 구단과 당사 모두 의미 있는 협약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과 더불어 매일유업은 KGC인삼공사 홈경기에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맛과 영양을 갖춘 부드러운 순두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 순두유는 두유 특유의 콩 비린내를 없앤 부드럽고 가벼운 맛으로 20~30대 직장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출시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친자연적인 느낌의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였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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