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WM 고객부’ 신설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13일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문 금융 상담 서비스 제공 사업부인 WM고객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존 고객센터와 e고객부가 나눠 관리하던 서비스를 WM사업본부 직속의 WM고객부로 통합해 투자자에게 유용한 금융상품소개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WM 고객부에서는 영업점을 방문해 금융업무를 처리하기 어려운 투자자를 위해 20명의 주식 전문가 및 전문상담직원을 전담 배치해 전화와 온라인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시장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 WM사업본부 김종승 상무는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서도 모든 투자자가 신속 정확하게 금융상담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는데 중점을 뒀다.” 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종민 기자 cinqang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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