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새로운 회사 로고 발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글로벌 보안 기업 시만텍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간편한 정보 접근을 지원하고자 하는 시만텍의 비전을 형상화한 새 로고를 공식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새 로고는 시만텍의 회사명과 최근 인수한 보안 인증 서비스 전문 업체 '베리사인(VeriSign)'의 '체크 마크(check mark)'를 결합한 형태다.시만텍에 따르면 베리사인의 '체크 마크'는 전세계 160개국, 10만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매일 2억5000만 건 이상 노출되는 친숙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다.시만텍 관계자는 "체크마크와 원이 결합된 새로운 심볼은 시만텍의 폭넓은 제품군과 서비스를 상징하며 개인 사용자부터 글로벌 대기업까지 모든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이번에 선보인 새 로고는 '노턴' 브랜드를 포함한 시만텍 전 브랜드에 사용될 예정이다.시만텍 캐린 클락(Carine Clark)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새로운 로고는 시만텍의 새로운 비전을 상징한다"며 "시만텍의 체크 마크는 오늘날 네트워크로 연결된 정보경제 환경에서 신뢰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심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