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림 손님 끌기’ 마케팅 기본교육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25~26일 청태산 자연휴양림에서…고객만족도 100% 도전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서경덕)가 ‘휴양림 손님 끌기’ 마케팅 기본교육에 나선다.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21일 관리소 목표인 2014년 가동률 80%, 고객만족도 100% 달성을 위한 마케팅기본교육을 오는 25~26일 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연다고 밝혔다.교육은 서경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과 전국 36개 국유자연휴양림팀장 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마케팅전략 이해 ▲마케팅 전략수립 ▲휴양림 권역별 홍보마케팅 추진에 대한 분임토론 등을 벌인다. 왕성상 기자 wss404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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