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실천'

'고객감동드림팀' 신설

대구은행은 오는 22일부터 기존 고객만족(CS)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비가격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객감동드림팀'을 신설 운영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동드림팀'은 지난 3월 하춘수 대구은행장이 취임 때 밝힌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CS의 중요성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조직 내 새로운 활력을 조성해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다.대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기존 창구친절에 대한 지도 및 점검 등 고객만족 위주의 CS팀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고객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