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묵 대장정’ 나선 삼진어묵 … 전국 코스트코 로드쇼 내년 5월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진식품, 코스트코 17개 지점 2주씩 홍보판매 순회 행사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등 인기 상품 주부층 공략 나서

‘어묵 대장정’ 나선 삼진어묵 … 전국 코스트코 로드쇼 내년 5월까지 삼진어묵 코스트코 세종점 로드쇼.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삼진식품의 대표 어묵 브랜드인 삼진어묵은 내년 5월까지 전국 코스트코 17개 지점에서 ‘로드쇼’ 대장정에 나선다.


로드쇼에서는 삼진어묵의 신제품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을 비롯해 각종 인기 어묵 상품들을 선보인다.


삼진어묵의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은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건강’에 초점을 맞춘 삼진어묵의 신제품이다.


심진식품은 가족 건강에 민감한 주부층을 공략해 해당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로드쇼에선 탕과 국, 반찬으로 활용도가 높은 특천사각, 천오란다, 삼각당면, 땡초말이, 오징어볼, 어묵탕스프를 소포장해 세트로 구성한 ‘삼진어묵 소포장세트’도 출시한다.


혼술과 안주, 아이 간식으로 좋은 떡말이어묵, 맛살말이어묵, 딱한끼(볶음용)어묵, 딱한끼 어묵탕(순한맛)을 세트로 구성한 ‘삼진어묵 한끼어묵세트’도 시장에 오른다.


삼진어묵의 전국 코스트코 매장 로드쇼는 올해로 4번째 진행되고 있다. 26일부터 11월 7일까지는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로드쇼가 진행된다.


이후 의정부점, 광명점, 양재점, 일산점, 상봉점, 양평점, 하남점, 울산점, 대구점, 대구혁신점, 부산점, 공세점, 송도점 로드쇼도 기다리고 있다.


삼진어묵 김태성 영업부문장은 “쌀쌀해진 날씨로 어묵을 소비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전국 코스트코에 요리와 간식용으로 활용도가 좋은 ‘삼진어묵 정통어묵탕모듬’, ‘삼진어묵 어부의바’를 2017년부터 상시 판매하고 있다. 입점 후 지금까지 동종 식품군 대비 높은 매출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삼진어묵 측의 설명이다.



삼진어묵은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내 식약처 부스에서 '나트륨 저감 사각어묵'을 소개하며 유관 기관과 관계자들로부터 인정받았다. 또 ‘2020부산국제수산엑스포’에도 참가해 다양한 어묵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