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젤 웰라쥬, 기아대책·서울시와 함께 취약여성 지원 '리얼 미'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휴젤 웰라쥬, 기아대책·서울시와 함께 취약여성 지원 '리얼 미' 캠페인 실시 24일 기아대책 서울 사옥에서 '리얼 미(Real Me)' 캠페인 기부 전달식을 진행한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휴젤]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휴젤은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서울시와 함께 '리얼 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취약계층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위해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2019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휴젤은 2020년부터 기아대책, 서울시와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유엔(UN)이 정한 '세계 여성폭력 추방의 날'을 맞아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휴젤은 웰라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원데이키트 1만1300개를 기부했다. 제품들은 기아대책을 통해 서울시 연계 여성보호기관 6개소에 배분된 후 각 보호기관 관할 지역의 취약계층 여성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휴젤 화장품 사업부 총괄 조정민 상무는 "휴젤은 뷰티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분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힘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리얼 미'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여성분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가꿔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젤은 올해 '리얼 미' 캠페인을 통해 11만여개의 웰라쥬 제품들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