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젤리나 졸리, 장남 매덕스 위한 거처 마련…광화문 풍림 스페이스본 전세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안젤리나 졸리, 장남 매덕스 위한 거처 마련…광화문 풍림 스페이스본 전세계약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44)가 장남 매덕스 졸리-피트(18)가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인천 송도 캠퍼스를 방문한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온라인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44)가 장남 매덕스 졸리-피트(18)의 연세대 입학을 앞두고 방한한 가운데, 광화문의 고급 아파트를 전세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졸리는 최근 광화문에 위치한 풍림 스페이스본의 전세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은 졸리의 대리인이 한 것으로 전해졌다.


풍림 스페이스본은 종로구 사직동에 위치했으며, 연세대 신촌 캠퍼스와 5km 거리다. 현재 전세 시세는 7억에서 10억5000만 원으로 형성돼 있다.


매덕스는 내달 연세대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생명공학전공으로 입학한 뒤, 1년 간 인천 송도 국제캠퍼스에서 기숙사 생활을 한다.


연세대에 따르면, 매덕스는 오는 26일 입학 행사 후 이틀간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8일, 졸리는 매덕스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지난 19일에는 두 사람이 중구 소공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종각역 인근 식당을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기도 했다.



또 졸리와 매덕스는 지난 21일 연세대 송도캠퍼스를 방문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성태윤 연세대 경제학과 교수와 함께 학교 관계자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연세대 학생들은 캠퍼스를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