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백혈병소아암 환아 치료비 1000만원 지원

수정 2022.05.24 17:08입력 2022.05.24 17:08
서체크기
광주신세계, 백혈병소아암 환아 치료비 1000만원 지원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24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에 치료비 1000만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소아암 투병으로 정서적 지체를 겪는 아동, 청소년의 회복발달 및 경제적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최영준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사장,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달된 후원금은 언어, 심리, 미술 치료 등 정서, 인지적 치료가 필요한 환우를 대상으로 선정되며 특히 수급자, 차상위 등 경제적으로 힘든 취약 계층 가정을 우선 지원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이 빨리 완치되어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최영준 지사장은 “날마다 고통 받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며 “이들이 완치되고 학교에 복귀해 건강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는 백혈병소아암과 희귀 난치성 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 청소년들의 완치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이들이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자라날 수 있도록 경제적 지원뿐 아니라 사회문화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