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오지 치즈 프라이
AD

▷주재료(2인분)

감자(냉동) 200g, 튀김기름 적당량, 베이컨 2줄, 슬라이스 치즈 2장, 모차렐라 치즈 1/2컵


▷디핑 소스 재료

마요네즈 3큰술, 요구르트 2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 레몬즙 1큰술, 파르메산 치즈가루 1큰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파슬리가루 약간


▷만드는 법

★ 요리 시간 20분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1. 감자는 180℃의 튀김기름에 바삭하게 튀겨 키친타월에 얹어 기름을 뺀다.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2. 베이컨은 잘게 썰어 팬에 넣고 튀기듯이 노릇노릇하게 익힌다.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3. 그릇에 감자튀김을 담고 베이컨을 뿌린다.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4. 감자튀김에 슬라이스 치즈 2장과 모차렐라 치즈 1/2컵을 골고루 얹는다.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5. ④를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1분 30초 정도 치즈가 녹도록 익힌다.



「오늘의 레시피」 오지 치즈 프라이 6. 분량의 디핑 소스 재료를 골고루 섞어 감자튀김에 곁들인다. (tip. 냉동감자대신 생감자를 활용할때에는 감자를 일정한 두께로 썰어서 찬물에 담가 전분기를 빼고 체에 걸러 키친타올로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다음 튀긴다.)


글ㆍ사진=네츄르먼트 제공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