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지컬 ‘아이다’의 4가지 혜택…인터파크, 39일간 단독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뮤지컬 ‘아이다’의 4가지 혜택…인터파크, 39일간 단독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공연 할인 쿠폰과 해외여행 할인쿠폰,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하는 ‘아이다행, 스폐셜 티켓’ 행사를 23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30일까지 39일간 진행한다.


‘아이다행, 스폐셜 티켓’ 프로모션은 ‘아이다’ 공연 관람을 목적지로 해서 관객의 유형별로 총 네 개의 승강장으로 나누고 원하는 승강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로 입문러 승강장’에서는 뮤지컬 ‘아이다’를 이번 시즌에 한 번도 예매한 적이 없는 최초 예매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좌석 등급별로 20~30%의 할인 쿠폰을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아이다 보고 해외여행 가자!’를 테마로 꾸며진 ‘프로 여행러 승강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뮤지컬 ‘아이다’ 예매를 완료하면 해외여행 5만원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세 번째, N차 관람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 관람러 승강장’에서는 행사 기간 내에 뮤지컬 ‘아이다’를 2회 이상 예매하고 프로모션 페이지 댓글 코너에 예매 인증과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블루스퀘어 푸드앤컬처카드 10만원권과 ‘아이다’ 티켓북을 추첨해 제공한다.


네 번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 소문러 승강장’에서는 행사 페이지의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 친구들에게 공유한 화면을 제출하면 응모된다. 행사 종료 후 한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남경 인터파크 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뮤지컬 아이다는 직전 시즌 때도 2019년 인터파크 뮤지컬 연간 판매 순위에서 1위에 오를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은 믿고 보는 작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인터파크 단독 행사로 아직 아이다를 관람하지 못한 분들께만 드리는 최초 예매자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좋은 입문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