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용객 3천 명 돌파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 '인기몰이'

수정 2022.05.24 15:44입력 2022.05.24 15:44
서체크기

개장 1개월만…이용료 수익 2천 7백만 원 넘어서

이용객 3천 명 돌파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 '인기몰이'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이 이용객 3천 명을 돌파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자료=함평군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개장 1개월 만에 누적 이용객 3천 명을 돌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4일 군에 따르면 지난 4월 22일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 1층에 개장한 ‘VR 체험장’이 지난 23일 기준 누적 이용객 3천 명을 기록했다.

이는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지 한 달여 만의 결과로, 이에 따른 이용료 수익도 2천 7백만 원을 넘어섰다.


롤러코스터, 해저 탐험 등 VR(가상현실)을 비롯한 스크린 사격, 스크린 축구 AR(증강현실)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기들이 갖춰져 있는 것이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군 관계자는 “엑스포공원에는 VR체험장뿐 아니라 야간경관, 자동차 극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마련돼 있다”며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가족, 친구와 함께 함평엑스포공원으로 피서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은 퓨처바이크, 드론, 우주여행, 해저 탐험 등 VR(가상현실) 12종과 스크린 사격, 스크린 축구 등 AR(증강현실) 2종의 최신 기기가 갖춰져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월요일 정기휴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은 오후 6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