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히트상품] 잔디로 '천연가죽 골프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경 히트상품] 잔디로 '천연가죽 골프화'
AD


"발이 편하면 골프가 즐겁다."


잔디로 천연가죽 골프화(사진)다.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발의 피로감까지 덜어줘야 한다"는 개발 철학이 출발점이다. 3D 지지대 인솔을 채택한 이유다. 발 통증 원인의 90%에 해당하는 아치를 받쳐줘 보행 과정에서 가해지는 압력을 발 전체에 골고루 분산시키고, 스윙 시 하체를 견고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여기에 미국 챔프사 스팅거 스파이크를 장착했다.


어퍼 부분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영국 피타드사 천연가죽이다. 두께 1.8mm 이상 천연 소가죽은 부드럽고,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발목에 닿는 부분은 적당한 쿠션의 패딩으로 편안함과 안정성을 추구한다. 아침 이슬 등 물기가 많은 새벽 라운드에 골프화 내부를 쾌적하게 만든다. 인솔 전체의 버팔로 가죽이 특유의 부드러움은 물론 온도 변화에 강력하다.



대량 양산형 제품과 달리 오랜 시간 가죽을 만진 구두 명장이 직접 제작하는 수제화다. 가격도 괜찮다. 맞춤코너를 별도로 운영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성을 보장한다. 신사화와 골프화, 컴포트화, 웨딩 슈즈 등 다양한 용도와 큰 발과 작은 발, 넓은 발, 무지 발 등 독특한 발에 맞는 신발이 특수 제작된다. 상시 A/S센터를 통해 고객 수요에 딱 맞는 서비스가 이어진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