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동국제강이 고객 편의를 위해 자사의 철강 브랜드에 따라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했다.
24일 동국제강은 최근 '디프로덕트(D’prduct)'라는 앱을 한글과 영문으로 개발해 국내외 고객에게 배포했다고 밝혔다.
디프로덕트는 동국제강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기준으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동국제강은 디프로덕트 앱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담당자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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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강의 디프로덕트 앱은 동국제강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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