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미디어커머스 기반 탈 홈쇼핑”

수정 2022.05.24 14:23입력 2022.05.24 14:23
서체크기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미디어커머스 기반 탈 홈쇼핑”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등 임원진이 24일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식혜 등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홈쇼핑은 24일 창립 21주년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등 임원진은 이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식혜 등 간식을 전달하고, 앞으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사진 속 동료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밖에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앞서 이 대표는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될 예정이다.


이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21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애써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전한다“며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의 도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