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에어,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 1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진에어,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 1만개 판매 돌파 진에어 기내식 컨셉 냉장 HMR ‘지니키친 더리얼’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진에어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기내식 컨셉 냉장 가정간편식(HMR) ‘지니키친 더리얼’ 출시 약 한달 만에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4분에 1개 꼴로 팔린 셈이다.


진에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찾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빠르게 반영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실제 소비자들은 기내식과 동일한 패키지와 조리법이 적힌 탑승권을 활용해 여행을 떠나는 듯한 연출샷이나 지난 여행지를 추억하는 사진 등을 SNS에 올리며 소소한 재미를 공유하기도 했다.


진에어는 이번 지니키친 더리얼 1만개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지니키친 더리얼 3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10매)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달 17일에 공개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12월 ‘지니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니 스토어는 기존 탑승객 대상으로 판매하던 기내 유상 판매 개념에서 한 단계 나아가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가전,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진에어는 "해외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여행의 설렘을 떠올릴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고객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빠른 시일 내로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춰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