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겨울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겨울철을 대비해 타이어 등 차량 기본 상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이달 25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2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매송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송산포도 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화서휴게소(당진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 전국 6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 마련된 행사장을 방문하는 승용차 운전자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무상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 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배터리 등 차량의 기본 상태 점검과 함께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 관리 요령과 운전 성향별 타이어 선택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해 안전점검 및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4월 전국 6개 휴게소, 7월 전국 5개 휴게소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가 올해 마지막 행사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타이어 전문가의 3D 휠 얼라인먼트, 무상 10대 안전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로 안전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한국타이어, 겨울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