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3병과 '놋담'의 방짜유기 더해진 한정판
정관장이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홍삼정 헤리티지 시리즈'는 8000개 한정판 기획으로 홍삼정과 국내외 문화유산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홍삼정'은 100% 홍삼농축액만 엄선해 깊고 진한 홍삼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정관장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은 홍삼정 3병과 '놋담'의 방짜유기 스푼, 받침이 각 1개씩으로 구성됐다. '놋그릇 담다'는 의미를 가진 놋담은 방짜유기 전문 브랜드로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에는 체리티숟가락과 꽃수저 받침이 포함된다.
정관장 홍삼정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씨앗을 뿌리기 전 2년간 땅을 고르고, 6년 동안 지극정성으로 길러 430여 가지 안전성 검사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엄선해 담은 제품이다. 다양한 홍삼 성분을 균형 있게 오롯이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면역력 증진·혈액 흐름 개선·피로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 기능성도 충족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홍삼정은 향후 국내외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헤리티지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명절 선물로 주목 받는 홍삼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126년을 이어온 정관장 역사와 전통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신상]정관장 홍삼정, '헤리티지 방짜유기 에디션' 출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25090908360124681_175737456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