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캐피탈, 소상공인 車 초저금리 할부혜택

시계아이콘01분 22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전기차·SUV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현대캐피탈은 정부의 민생회복 지원 정책에 발맞춰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차량 관련 금융 혜택을 포함한 자동차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소상공인 車 초저금리 할부혜택
AD

포터와 봉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초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현대자동차의 포터2 액화석유가스(LPG) 차량을 모빌리티 표준형 저금리 할부로 이용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48개월 1%, 60개월 2%의 금리로 차를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 포터2 EV와 기아 봉고3 EV는 고객이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를 선택하면 36개월 기준 각각 1.8%와 1.5%의 금리로 차량 할부 구매를 할 수 있다.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는 차량 구매 시 할부 원금의 일정 부분을 유예했다가 계약 만기 시 납부하는 상품이다. 고객은 일반 할부 상품 대비 월 납입금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봉고3 EV와 LPG 차량을 금융리스로 이용하는 고객은 차량가와 리스료 100만원씩 총 20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 받는다.


중형 트럭인 현대차 마이티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준다.


현대캐피탈은 마이티를 모빌리티 표준형 저금리 할부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36개월 1.7%, 48개월 1.8%, 60개월 1.9%의 초저금리를 적용한다.


고객이 원금의 일정 부분을 만기 시점까지 유예하는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로 마이티를 이용하면 할부 기간별로 신차 가격의 최고 41%까지 잔존가치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상품 이용 기간과 상관없이 3.8%의 금리를 적용한다.


6개월 무이자 거치형 할부 상품도 있다. 현대캐피탈 모빌리티 거치형 할부로 마이티를 이용하는 고객은 총 할부기간 60개월 중 거치기간 6개월간 월 납입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후 54개월간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월 납입금을 납부하면 된다. 상품은 자동차 구매 초기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자 하는 구매자들에게 유용하다.


현대차 전기·수소차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객을 위한 금융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차가 최근 신형 아이오닉6를 출시하며 친환경차 보급 확대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현대캐피탈도 전기차 전용 금융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오닉5, 신형 아이오닉6, 코나EV를 현대캐피탈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로 이용하는 고객은 36개월 기준 1.8%의 저금리 혜택을 제공받는다.


특히 '디 올 뉴 넥쏘'는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로 이용하면 36개월 기준 신차 가격의 50%까지 잔존가치를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전기차를 보유한 고객이 신형 아이오닉6를 리스나 렌트로 이용할 경우 현대캐피탈은 차량 특별 할인 30만원과 초회차 월 납입금 30만원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은 지난달에 이어 현대차와 제네시스의 대표 SUV 차종인 싼타페, 투싼, 코나와 제네시스 GV70, GV80 대상 'SUV 서머 페스티벌'도 한다.


해당 차종들을 현대캐피탈 모빌리티 표준형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2.7%, 48개월 2.8%, 60개월 2.9%의 저금리를 적용받는다.


현대캐피탈은 싼타페와 투싼을 모빌리티 거치형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거치 기간인 6개월 동안 무이자 혜택을 준다.


AD

특히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대출 기간 중 여유 자금이 생길 경우 자유로운 상환도 가능하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