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장수 동막영농조합법인 대표 가입식
전남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지난 29일 유장수 동막영농조합법인 대표의 곡성 7호(전남 159호)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는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1억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식에는 조상래 군수와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유장수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등이 참석했다.
유장수 회원은 곡성 동막영농조합법인 대표로, 이번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전부터 매년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향후 5년간 전달될 1억원의 성금 또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유장수 회원은 "지역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어려운 시기지만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조상래 군수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실천해준 유장수 대표에게 감사 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강성수 기자 soo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