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컵에 담겨 취식 편리성 개선해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불짬뽕볶음밥 출시
최현석·여경래 셰프와 협업
이마트24는 국내 편의점 최초로 눌러 짜 먹는 형태의 용기를 활용한 주먹밥 '눌러밥'을 23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눌러밥은 기존 편의점 주먹밥들이 주로 삼각김밥 형태로 만들어진 것과 달리 '튜브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있다. 눌러 짜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취식의 편리성을 개선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눌러밥'은 2종이다.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는 구운 버섯과 베이컨, 양파 등을 볶은 밥에 최현석 셰프의 트러플크림소스를 부어 리조또 형태로 만들었다. '눌러밥 불짬뽕볶음밥'은 오징어귀, 대파, 혼합야채 등을 볶은 밥에 여경래 셰프의 불짬뽕소스를 활용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 카드(삼성카드·우리카드)로 '눌러밥' 2종을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번들 봉지라면 전 상품 30% 할인, 생필품 덤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지금 뜨는 뉴스
원대로 이마트24 MD전략팀 MD는 "'눌러밥'은 기존 삼각김밥에서 볼 수 없던 눌러 짜 먹는 형태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맛과 더불어 편리성까지 선보이고 싶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2종 외에도 추가적인 셰프 협업, IP 콜라보 등 라인업 확대를 검토해 '눌러밥'이 편의점 주먹밥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