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주최, 한경협 주관 K-바캉스 후속 이벤트
관광업종 5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0만원 경품
KB국민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두근두근 K-바캉스, 꿀잼가득 국내여행' 이벤트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날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K-바캉스는 KB금융,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관광공사 등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경제인협회가 주관했다.
KB국민카드는 K-바캉스 후속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내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지역경제도 살린다는 취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숙박, 항공, 철도, 버스, 렌터카 등 관광 업종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KB페이 머니 100만원 1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 5명,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10만원 20명, 모바일 주유권 5만원 30명,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 160명 등이다.
추첨 대상은 이벤트 종료 후 자동 집계된다. 당첨 여부는 문자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한경협이 주관하는 K-바캉스 캠페인에 참여해 내수 진작과 지역경제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더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페이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