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믹스젤리 스핀오프 상품
6가지 맛 중 가장 인기 있는 '콜라맛' 담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젼언니 스윗믹스젤리'의 스핀오프 상품이다. 기존 6가지의 맛 중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콜라맛'을 집중적으로 담아냈다.
GS25는 트렌드 상품을 스테디셀러로 육성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고객의소리(VOC), 고객 선호도 조사, 온라인 반응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한 뒤 제품 출시에 반영했다.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은 기존 '콜라맛'에 신규 플레이버 '레몬 콜라맛'을 더했다. 또 식물성 젤라틴을 사용해 비건 젤리 트렌드를 반영했다.
앞서 GS25는 지난달 19일 미니언즈 모양의 젤리와 패키지로 구성된 '스윗믹스젤리 미니언즈'도 출시했다. 기존 맛 6종 중 선호도가 높은 '파인애플맛'을 리뉴얼해 '파인애플', '레몬', '사과' 맛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열흘 만에 6만 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진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매니저는 "GS25는 국내 최초로 스윗믹스젤리를 선보인 후 후속작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까지 다양한 스핀오프 상품을 지속 출시하며 '롱런 스테디셀러'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장기간 사랑받는 히트 상품을 발굴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