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임플란트 업체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이 28일부터 브라질에서 열린 세계 척추 학회'Global Spine Congress 2025(이하 GSC)'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GSC는 매년 전 세계 척추 전문가 및 연구자, 의료기기 산업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척추 학회 중 하나로, 척추 분야 권위자의 강연과 임상경험, 연구 결과 등을 공유하는 학회다.
올해 브라질에서 열린 GSC는 예년 대비 두 배 이상 많은 약 4000명의 참석자가 등록해 큰 관심을 받았다. 제품을 다수의 의료진 및 업계 관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남미 시장 진출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이번 GSC에 참가해 '패스락-TM', '패스락-TA', '엑셀픽스-XTP' 등 당사의 척추 분야 파이프라인의 주요 제품인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소개했다.
패스락-TM은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후측방 삽입형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으로 미국에서 3,780건의 수술에 사용된 엘앤케이바이오 성장의 핵심 제품이다. 패스락-TA는 전방 삽입형 높이확장형 케이지로 환자의 배로 접근해 주로 요추 하단에 수술하는 기법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편의성이 높아 의료진의 부담을 줄였다. 엑셀픽스-XTP는 사측방 삽입형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으로 세계 최초 곡선형 형상과 기술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엘앤케이바이오는 "학회를 통해 기존에 제품 공급을 계약한 브라질을 포함해 남미의 수많은 의료진과 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인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를 통해 남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 및 전략적 중요성을 확인함으로써 자사 제품의 공급망 확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