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된 다량의 물 저수조에 저장해 공급하는 탱크형 제품
SK매직은 학교, 사무실, 식당 등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는 정수된 다량의 물을 저수조에 저장해 공급하는 탱크형 제품으로 출수 용량을 강화해 물 사용량이 많은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폭은 25.5㎝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며,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를 이룬다. 제품의 크기는 작지만 최대 취수 용량은 4.65ℓ로 넉넉한 물 공급이 가능하다. 냉·온·정수의 온도 선택이 가능해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또, 큰 물병과 텀블러 사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취수 높이를 설계해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당김 레버 방식을 적용한 연속 출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지금 뜨는 뉴스
위생성과 안정성도 높였다. 스테인리스 탱크를 적용해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하고,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외부에 노출돼 있어 오염되기 쉬운 코크 커버는 쉽게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해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수 시스템은 총 3개 필터로 구성된 5단계 필터링 구조를 적용해 항상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