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기 위해 연령대별 영양 균형을 고려한 체계적인 성분 설계로 맘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 인기를 얻고 있는 액상 키즈&틴즈비타민이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독일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바움이 오는 30일(금) 오후 8시 35분부터 GS샵 '소유진쇼'를 통해 키즈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와 틴즈비타민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타바움은 120년 역사의 DSM사 퀄리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제품의 생산 편리성을 위해 사용되는 부형제 및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원료 선별부터 제품 생산까지 엄격한 유럽의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비타민이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비타바움은 '투챔버 시스템'이라는 독창적인 패키징 기술을 도입하여 비타민 분말과 액상을 따로 보관한 후 섭취 직전 혼합할 수 있도록 했다. 뚜껑을 돌리는 순간 분말이 액상에 섞이며 활성화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상태로 영양을 흡수할 수 있다.
방송을 앞둔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와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는 액상 비타민으로, 알약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이 손쉽게 마실 수 있어 아이들이 비타민을 먹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며, 부모들도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만 3세(36개월)~11세까지 섭취 가능한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D, 엽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만 12세~18세까지 섭취 가능한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는 학업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청소년을 위한 비타민 B1, 비타민 B12,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어 자녀들의 종합적인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여기에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는 천연자두향 액상(부원료),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는 천연복숭아향 액상(부원료)으로, "알약을 삼키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라고 전할 만큼,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번 GS샵 '소유진쇼' 방송에서는 키즈&틴즈비타민이 단독 런칭되는 만큼 한정 수량으로만 구성된 특별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추가 구성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키즈&틴즈비타민 홈쇼핑 런칭을 기다린 만큼 풍성한 혜택과 구성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믿고 찾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비타바움 키즈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와 틴즈비타민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는 오는 30일(금)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를 통해 다양한 방송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