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슈퍼트립 소노페스타' 진행
워터파크 이용권 패키지 최대 3만원대 혜택
객실+조식 3인 패키지 특가 제공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단독 기획 프로모션 '슈퍼트립 소노페스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워터파크와 객실, 조식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워터파크 패키지는 전국 8개 소노 계열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설악 오션플레이, 소노캄 거제 오션어드벤처,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쏠비치 삼척·양양 오션플레이,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소노벨 단양 오션플레이) 중 원하는 지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구매 다음 날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지점별로 구명조끼 무료 대여, 야외 락커 제공 등 다양한 부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객실 패키지는 전국 소노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과 조식 3인 구성이다. 소노벨 단양은 77% 즉시 할인을 적용해 14만원대, 카드 중복 할인을 더하면 최종 13만3060원까지 할인된다. 홍천 비발디파크는 75% 할인 적용 시 18만원대, 카드 중복 할인 시 17만414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 패키지는 오는 7월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로 부대시설 할인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온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슈퍼트립X소노페스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실제 티켓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0만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이태래 롯데온 여행서비스 TFT 팀장은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단독 프로모션"이라며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특별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