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아름다움 살린 브랜드 가치 전파
아모레퍼시픽의 자사 브랜드 '한율'이 오는 16일부터 미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한율은 미국 전역의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유자, 쑥, 쌀, 밤 등 원료를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유자 수면 팩과 토너 패드는 유자 성분을 담은 한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해외 고객들에게 익숙한 '유자'와 '비타민'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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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율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진출은 한율이 쌓아온 원료 기술과 고유한 한국적 아름다움을 살린 브랜드 가치를 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기대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적인 원료와 미용법으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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