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가치 확산"
휴롬이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건강’ 가치를 추구하는 휴롬이 FC서울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는 축구 팬을 비롯해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휴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서울 선수를 대상으로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좋은 휴롬 착즙주스를 매 경기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FC서울 VIP BOX에 휴롬 H410 착즙기와 주스 키트를 비치해 축구 팬들이 채소·과일 착즙주스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FC서울 선수와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VIP BOX 초청 이벤트 등 휴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홈경기 날에는 대형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휴롬 H410 착즙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휴롬 고객 및 축구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김재원 휴롬 대표는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채소·과일의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을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