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점수 92.7점 획득
경남 창원시설공단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며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안부가 전국 384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과정·결과와 사회적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조사에서 공단은 전년대비 5.6점 상승한 92.7점을 획득, 90점 이상 고득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결과를 얻었다. 역대 최고 점수이며, 경남의 36개 대상 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만족경영시스템과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바탕으로 고객안전과 시설개선 등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자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CS교육 강화, 고객의 경영참여 확대 등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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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균 이사장 직무대행은 “앞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아이디어로 고객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감동으로 다가가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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