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사전예약
화요가 인기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시즌 2 공개에 맞춰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해 누적 조회 수를 143억회 달성하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작품으로, 지난달 5일 TV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 2: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의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에선 '화요17', '화요25', '화요41' 750mL 제품에 주인공 성진우의 레벨업 장면을 담았다. 회사 측은 "특히 SS급의 성진우를 새긴 화요41에는 "일어나라"라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 대사를 함께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단품 외에도 화요17, 화요25, 화요53 200mL 각 1병씩 들어있는 '화요 200mL 3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선물 세트에는 특별히 SS급 헌터 성진우의 모습을 화요의 가장 고도수 라인업인 화요53에 담아 화요의 가장 저도수 제품부터 고도수 제품까지 고루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은 오는 24일부터 편의점 4개 사 및 데일리샷 등 주류 스마트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3월 10일부터 픽업처에서 수령할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