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스냅 한 장 남기고 커피 한 잔 여유까지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오는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아르피나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르피나 객실, 회의실, 청소년수련활동, 스포츠센터 등을 이용하며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아르피나 #부산유스호스텔과 함께 업로드 후 게시물의 캡처 화면이나 링크를 네이버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이들 중 가장 많은 '좋아요'수를 획득한 6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정자는 4월 초 아르피나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르피나를 더욱 친숙하게 경험하고 멋진 순간들을 SNS에 기록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부산의 대표적 청소년 수련 시설이자 워케이션과 교육·세미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손글씨 이벤트'와 '뱀띠들 어서오GO! 커피타임 즐기러 아르피나로 GO!'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