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백미 2500kg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 취약계층 위해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지부장 김응경)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2500kg(1000만원 상당)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백미 2500kg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2500kg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AD

이날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 김응경 지부장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백미는 관내 취약계층 지역주민 중 결식이 우려되고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들 중심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응경 지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품질이 우수한 백미를 지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는 지역주민의 사랑으로 성장하는 만큼 지역사회를 살피고, 더 나아가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수 있도록 복지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크게 노력해 주시고 계신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 김응경 지부장님과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만큼 우리 복지관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하남=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