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IPA,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최우수상' 수상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29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 공공기관·국가도시지역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은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공모전으로, 공공의 가치 제고를 목적으로 공공브랜드를 개발, 집행, 관리하는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 수여하고 있다.

TIPA,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최우수상' 수상 김민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 홍보전략팀장(사진 오른쪽)이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공공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TIPA 제공
AD

TIPA는 '향기로운 기적, 향기'라는 웹드라마를 제작해 주인공이 가족의 사랑과 중소기업 연구개발 지원사업을 통해 삶의 역경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해당 영상은 잠재고객들에게 중소기업 연구개발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TIPA의 역할과 가치를 알기 쉽게 감동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영상은 TIP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신 원장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다채롭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대국민 소통 채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