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매력 알린 창의적 콘텐츠 영상 10편 선정
경남 양산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SNS 홍보영상 공모전 ‘가보자고, 양산’을 통해 총 10편의 수상작을 선정·발표했다.
영상 공모전은 지난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산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지난 8일 관계 공무원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 결과 올해 공모전 영예의 대상은 ‘영원의 쉼터, 양산’을 주제로 영상을 출품한 조규대 씨가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56편이 접수됐으며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시장상이 수상자에게 수여된다.
수상작들은 양산시 공식 SNS 채널과 청사 내 전자게시판을 통해 소개될 예정으로, 시민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양산의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나동연 시장은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통해 양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