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 진행
참여 브랜드 수 3배 이상 늘어나
롯데백화점이 11월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를 열고 겨울 아우터 구매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에는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 ‘신성통상 등이 참여한다.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 수는 3배 이상 늘어난 총 180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주요 혜택으로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에서는 구매금액이 커질수록 할인율도 높아지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30, 60, 100,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 구간별 각 5, 7, 10,15% 할인율이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브랜드 보브, 지컷, 톰보이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에서는 기존 1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패션 페어는 키즈 상품군도 참여한다.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인 ‘마리떼 키즈’도 3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국내 최정상의 안무가 ‘리아킴’ 이 론칭한 국내 유일의 댄스웨어 브랜드 ‘싱귤러’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금액대에 따라 ‘댄스 아카데미 수강권’, ‘기념 굿즈’ 등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소속 댄스팀이 일일 판매사원으로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품 구매 시 브랜드별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에서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한정으로 파자마를 증정한다. ‘커스텀멜로우’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프로모션 외에도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60, 100, 200, 300, 500, 1000, 2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별로 7%에서 최대 12%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에 매주 주말 3일간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패션 페어는 역대 최대 규모의 패션 그룹사 참여와 함께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졌다”며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 시즌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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