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과 일상 속 꼭 필요한 제품을 전개하는 브랜드 쿼시(Quash)는 9월 이나피스퀘어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했다.
쿼시는 올해 초 이나피스퀘어와의 첫번째 콜라보가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으며, 전량 판매 후 고객들의 재협업 요청으로 두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이나피스퀘어의 개성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했을 뿐 아니라 품목 또한 5가지로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콜라보의 특징이다.
특히 콜라보 제품 4종이 담긴 ‘클린홈 세트’ 구매 시 이나피스퀘어의 드로잉이 그려진 기프트 패키지에 담아 발송되며, 선물을 주고받는 과정과 순간에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쿼시 주식회사는 이나피스퀘어 하면 떠오르는 블랙 컬러를 밀대에 적용해 기존 밝은 색상의 시중 밀대와 비교해 색다른 느낌을 줬으며 클린홈 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나피스퀘어와 첫 번째 콜라보 진행 시 많은 고객들이 선물로 주고받는 것을 확인하고 이번 콜라보에서는 편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해 받는 사람의 번호만 있다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쿼시X이나피스퀘어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쿼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