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센터 중심 협력체계 구축
콘텐츠 공동 제작 및 플랫폼 활용
중앙대학교는 칸라이언즈코리아와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의 진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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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업무협약식은 서울 캠퍼스 본관 3층 혁신전략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이찬규 중앙대 행정부총장과 성민정 중앙대 미디어센터장 등 여러 관계자와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미디어 산업과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를 공동으로 제작하고 공유할 뿐만 아니라 미디어센터에서 경력을 쌓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십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부총장은 “중앙대는 문화예술 분야는 물론 미디어와 콘텐츠 분야에서도 우수한 경쟁력을 보유한 대학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앙대 미디어센터와 소속 매체들이 미디어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는 대학 방송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성아 기자 hea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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