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대 110만원 적립금"…롯데홈쇼핑, 명절 상품 집중편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
해운대 암소갈비 등 유명 맛집 상품도 선보여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은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0명), 구매 금액의 100% 리워드(10명)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설날 선물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서는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지역 한정으로 인기 상품을 당일 배송하는 '퀵배송'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 110만원 적립금"…롯데홈쇼핑, 명절 상품 집중편성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포스터. [사진제공=롯데홈쇼핑]
AD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현장 라방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또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알렉스 등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으로 콘텐츠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양극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프리미엄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6일 TV홈쇼핑에서는 샤인머스켓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못난이사과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7일에는 스페인산 날개 다랑어와 올리브 오일로 만든 '유리타 참치', 150년 전통의 프랑스 '라투랑겔 오일' 등 프리미엄 수입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이 밖에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일환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100% 국내산 생강으로 만든 '생강차'를, 유명 맛집 상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해운대 암소갈비', '경복궁 꽃갈비살' 등 유명 프렌차이즈 상품도 선보인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는 현장 라방 등 여러 콘텐츠와 이색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6일에는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 전용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300초 특가 Best 상품전'을 진행한다. 또 모바일앱에서는 식품, 생활주방, 뷰티 등 카테고리별 설 명절 인기상품을 소개하며 '정관장', '동원', '청정원' 등 7개 명절 인기 브랜드 구매 시 최대 5%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