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현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퇴직연금 현물이전’ 제도 시행을 앞두고 MTS ‘한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현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AD

올 10월 ‘퇴직연금 현물이전’ 제도가 도입되면 퇴직연금 계좌를 기존 상품 그대로 다른 금융사로 옮길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퇴직연금을 다른 금융사로 이전하려면 보유 중인 투자 상품을 모두 매도해 현금화하거나 만기를 기다려야 했다. 하지만 현물이전 제도 시행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그대로 유지한 채 이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담 신청, ▲사전 예약, ▲현물 이전 3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DC(확정기여형), IRP(개인형퇴직연금) 등 퇴직연금 현물이전 상담 신청을 하면 3000원 상당의 CU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주간 단위로 10명을 추첨해 BBQ 치킨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현물이전 사전예약을 완료한 IRP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CU 모바일 상품권과 경품 추첨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도 시행일 이후 실제 현물 이전까지 완료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경품 추첨권 4장이 지급되며, ‘LG 휴대용 스마트TV 스탠바이미GO’,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D

상담신청 기간은 10월 11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은 10월 14일까지다. 현물이전 경품 응모는 12월 31일까지이며, 추첨 및 경품 지급은 응모 마감 후 내년 1월 진행된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