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젤, 2Q 매출 954억…분기 최대 실적 기록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휴젤은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2024년 2분기 매출액이 954억2300만원, 영업이익 424억3100만원이라고 7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7%, 영업이익은 51.6% 증가했다. 특히 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처음으로 각각 900억원, 4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는 설명이다.


휴젤, 2Q 매출 954억…분기 최대 실적 기록 휴젤 CI [사진제공=휴젤]
AD

품목별로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인 보툴렉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6% 증가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아시아·태평양 및 유럽 지역에서 매출이 늘었다. 히알루론산(HA) 필러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뤘다. 화장품 분야 매출 역시 10% 이상 증가했다.


휴젤은 하반기에도 해외 시장 확대에 주력한다는 구상이다. 지난달 말 실시한 보툴렉스(수출명 레티보)의 미국 시장 초도 물량 선적을 시작으로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시장에 안착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2분기에는 톡신·필러 등 휴젤 대표 품목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전방위적으로 성장하며 역대 분기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경신했다”며 “미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 유럽 등 휴젤이 진출한 국가에서 입지를 확대할 수 있도록 현지 상황에 맞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