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즈 9명, 생생한 현장 스토리 공유
SNS 중심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 본격 활동
부산도시공사(BMC)는 지난 25일 공사 홍보단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SNS를 중심으로 부산도시공사의 다양한 소식들을 시민의 눈높이로 알리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는 박수생 기획경영본부장,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공사 소개 ▲크리에이터즈 활동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홍보단은 부산 청년, 대학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평소 BMC와 뉴미디어에 관심 있는 시민(19∼39세)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다.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는 7월부터 11월까지 약 5개월 동안 공사 관련 콘텐츠 기획과 제작,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BMC 대표 사업장 견학 등으로 현장감 있는 소식을 전달하고 부산도시공사의 사회적 기능과 역할 등을 시민과 공유하고 성과를 확산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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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학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뛰어난 역량과 열정 가득한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와 함께 만들어나갈 부산도시공사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며 “공사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시민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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