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파크몰, 두바이 초콜릿 등 인기 디저트 모은 팝업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중해 휴양지 마켓 콘셉트로 꾸며

HDC그룹이 운영하는 HDC아이파크몰은 지중해 휴양지 마켓 콘셉트로 한 디저트 특화 팝업 '썸머 바스켓(Summer Basket)'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18일까지 용산점 4층 카페거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마켓 행사에는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면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몰인 중인 디저트 브랜드 9개가 참여한다.


아이파크몰, 두바이 초콜릿 등 인기 디저트 모은 팝업 개최 아이파크몰 더가든 전경.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AD

디저트 카페 '순순마카롱'에서 선보이는 두바이 스타일의 초콜릿과 마카롱, 요거트 푸딩 브랜드 '코로로크리머리'의 로우 슈거 요거트 푸딩 망고, 캐릭터 케이크 '로즈베리모어'의 베이키와 오리 케이크 등 10여종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또 일본 푸딩 전문 브랜드 '리틀푸딩숍' 팝업스토어를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존에서 다음 달 25일까지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는 리빙파크 7층 D7 푸드시네마 팝업존에서 유명 유튜버 '취요남'이 만든 바베큐 샌드위치 브랜드 '스모클리'의 파스트라미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베이컨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