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구, 배우 이병준·‘에나스쿨’ 황신영 홍보대사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강남구, 배우 이병준·‘에나스쿨’ 황신영 홍보대사 위촉 강남구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병준씨와 황신영씨가 조성명 강남구청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제공.
AD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영화배우 이병준씨와 코미디언 황신영씨를 구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1일 구청 본관에서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이병준은 강남구에 25년 거주한 토박이 주민이다. 특유의 힘 있고 중후한 목소리를 살려 이번에 ‘2024 강남구 비전 홍보 영상’에 내레이션 작업에 참여하며 홍보대사로 활약했다.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 경력을 바탕으로 구정 홍보와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코미디언 황신영은 세쌍둥이 엄마의 유쾌한 육아 일상을 그린 유튜브 채널 에나스쿨(ENA school)을 운영해 7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강남구민으로 지난 6월 24일 다자녀 부모의 행복한 데이트에 참여하며 행사를 빛냈다. 앞으로 강남구의 출산 양육 정책 홍보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조성명 구청장은 “새로 위촉된 홍보대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재능과 역량을 바탕으로 강남구 정책을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