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AD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럭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는 이날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선물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인 위시리스트를 통해 선물 받고 싶은 럭스의 아이템을 5개 이상 담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생 로랑' 리브 드와 라인과 '구찌' 로소 앙코라 미니 백, 그리고 '티파니앤코' 엘사 퍼레티 오픈 하트 실크 코트 브레이슬릿 라인은 럭스 1주년을 기념해 선 론칭한다. 샤넬은 약 1달간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한다.


또 럭스 브랜드 멤버십 가입 또는 톡채널 친구 추가하면 3% 쇼핑 리워드를 지급하는 '위드 리워드(with Reward)' 브랜드를 선보인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 리더는 "앞으로도 가볍게 주고받는 선물뿐만 아니라 럭스와 같이 세심하게 고른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서비스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