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대용량 선호 트렌드 맞물려 인기
2500원 혜택가 제공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는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빅아아)'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여 만에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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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아아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커피를 620㎖ 대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달 출시 이후 때 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고물가로 인한 대용량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었다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파리바게뜨는 빅아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을 혜택가(25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페 아다지오는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 브랜드다. 고품질의 커피를 선보이고자 농가와 직접 거래하는 '다이렉트 트레이드' 방식을 통해 세계적인 스페셜티 커피 농장인 콜롬비아 '파라이소92'에서 커피 생두를 수입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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